NEWSROOM

Korean MBA Society와 커리어컨설팅 서비스 파트너쉽 체결

리더쉽 코칭 및 커리어 코칭 전문 기업인 저희 비와이컨설팅(BY Consulting)이, 국내 탑 8개 대학교 MBA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연합모임인 Korean MBA Society와 지난 11월 2일에 커리어컨설팅 서비스 공식 파트너쉽을 체결 하였습니다. 




Korean MBA Society(KMS)는 KAIST,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성균관대, 이화여대, 한양대, 서강대 이상 8개 대학의 Global MBA(경영학 석사)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활발한 인적 교류를 위해 구성된 국내 탑 MBA 프로그램의 연합모임 입니다.

세계적인 리더쉽 코칭 전문 기관인 마샬골드스미스(Marshall Goldsmith Stakeholder Centered Coaching)의 Executive 및 Team Leadership 인증 코치인 비와이컨설팅 윤정훈 대표는 본 파트너쉽 체결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말 했습니다. 

"경영전문대학원에서 MBA(경영학 석사)를 전공 하면서도 커리어 관련해서 고민하는 학생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직장생활 경력이 있는 학생들 중 기존 커리어보다 한단계 더 위로 올라가기 위해서 온 학생들은 명확한 커리어 목표와 방향성이 있습니다. 반면에, 산업군 및 직무 전환을 하기 위해서 MBA에 오는 직장인분들은 현재까지의 자신의 경력 중 어떤 부분을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와 연결시켜서, 강점과 역량을 어필하고, 개발해야 할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본 파트너쉽을 통해서 산업군 및 직무 전환을 하고자 하는 KMS 재학생 및 졸업생들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컨설팅과 코칭 기법을 적용한 맞춤형 커리어 서비스를 제공하여, 그들의 강점과 역량에 맞는 lifetime career 를 찾을 수 있도록 적극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비와이컨설팅의 커리어컨설팅 서비스는 여타 취업컨설팅 서비스와는 다르게, 일대일 맞춤형 대면 컨설팅을 기본으로 하며, 세계적인 일대일 대면 코칭 기법을 적용하여, 대상자의 내면 깊은 곳에서 꿈틀거리는 커리어에 대한 성공 욕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현재 주어진 상황에서 최선의 방법을 찾아내어,  실현 가능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커리어컨설팅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비와이컨설팅은 본 파트너쉽을 시작으로 여러 다양한 산학 기관들과도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커리어컨설팅 사업을 다각화 함과 동시에, 세계적 수준의 커리어컨설팅 서비스를 일반인들에게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윤정훈 대표는 파이낸셜타임즈 선정 기준 세계 51위 및 국내 7년 연속 1위에 랭크되어 있는 성균관대학교 비즈니스 스쿨인 SKK GSB에서 MBA 전략을 전공하였고, 미국 인디애나대학교 비즈니스 스쿨인 Kelley School of Business에서 Business Analytics 석사를 전공한 인물로, 기업의 임원 및 매니져들을 대상으로 마샬골드스미스의 행동주의 리더쉽 코칭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BACK